[패션] 진화를 거듭한 ‘맨투맨’의 무한 변신
패션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87복사기사입력 2013-11-02 09:30
조회 29805
요즘 같은 날씨에 절대 빠져서는 안 되는 아이템 스웻셔츠, ‘맨투맨’이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들은 매년마다 형형색색 다양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사진제공 : 지바이게스>
 

웨어러블한 맨투맨은 어떤 스타일로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스포티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까지 다양하게 변화가 가능해 트렌드에 민감한 패셔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올 가을부터 시작해서 겨울을지나 봄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맨투맨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맨투맨 스타일링을 찾아 보자!
 
 
 
오리지널 맨투맨으로 클래식하게!
 
 

<사진제공 : 드라이프, 디얼스, 바이 울프강 프록쉐, 수페르가>
 

멀티 브랜드 ‘드라이프 (DRIFE)’에서는 베이직 하면서도 클래식한 맨투맨을 선 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베이스볼 프린트와 브랜드 로고가 절묘하게 디자인되어 트렌디한 느낌을 주며, 총 네 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캔버스백 디자인에 가죽원단과 골드 컬러의 지퍼를 믹스매치하여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이고 심플함을 살린 ‘디얼스 (The Earth)’의 캔버스 백으로 포인트를 주자.
 
사용을 할 수록 자연스럽고 멋스럽게 태닝이 되는 이태리안 베지터블 레더를 사용한 이 캔버스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그날 그날의 스타일에 따라 캔버스백으로, 때론 크로스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분위기가 부담스럽다면 클래식한 문양이 돋보이는 'ByWP (바이 울프강 프록쉐)' 의 안경으로 스타일에 균형을 맞추자. 한 층 더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멋을 부여해 줄 것이다.
 
신발은 100년 전통의 이태리 대표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 (SUPERGA)’가 세계적인 파워 블러거 ‘키라아 페라그니’ 와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보인 가죽 플랫폼 스니커즈로 스타일의 마무리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롱 맨투맨으로 걸리시하게!
 
 

<사진제공 : 비엔엑스, 드라이프, 타스타스, 내추럴라이저, 헤지스 아이웨어>
 

올 가을 여성복 브랜드 ‘타스타스 (TASSE TASSE)’에서는 금박 프린트 장식이 멋스러운 롱 맨투맨 티셔츠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밑단 부분에 프린트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탈 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유행에 민감한 여성들의 입맛을 딱 맞추었다.
 
여기에 여성복 ‘비엔엑스 (BNX)’의 투 톤 패치워크가 돋보이는 야상 재킷을 매치하면 빈티지하면서도 걸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드라이프 (DRIFE)’ 의 캔버스 소재 토트 백과 ‘내추럴라이저 (Naturalizer) ’의 앵클 부츠까지 매치한다면 한 층 소녀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크롭 톱, 맨투맨으로 스포티하게!
 
 

<사진제공 : 드라이프, 랩 ,에이드레스, 드라이프, 비엔엑스, 영에이지>
 

올 여름 배꼽부분에서 허리가 마무리되는 크롭 톱의 유행이 겨울까지 이어지면서 짧은 기장의 맨투맨이 한 번 더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짧은 기장의 크롭 톱 맨투맨은 발랄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주어 어려 보이는 효과까지 주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이보리 컬러의 맨투맨 아래에 여성복 브랜드 ‘비엔엑스 (BNX)’의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한다면 허리라인이 날씬해 보이면서도 하체에 단점까지 보완해주어 자신감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디자이너 감성의 가방 브랜드 ‘에이 드레스 (a dress)’ 의 레드 컬러 미니백과 함께 매니시한 느낌이 가미 된 에스콰이어 ‘영 에지이지 (YOUNG AGE)’의 옥스퍼드 부티를 매치한다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올 가을 나에게 어울리는 맨투맨 스타일링을 통해 패션 리더가 되어 보는 건 어떨까? 흔하디 흔한, 맨투맨 티셔츠로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패션 리더들의 스타일로, 스타일 감도를 올리자!  
 
 
 
사진제공 : 드라이프, 디얼스, 바이 울프강 프록쉐, 수페르가, 비엔엑스, 드라이프, 타스타스, 내추럴라이저, 헤지스 아이웨어, 드라이프, 랩 , 에이드레스, 드라이프, 영에이지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