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 '미래의 선택' 윤은혜의 뽀글머리 따라잡기
뷰티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89복사기사입력 2013-11-02 11:10
조회 33319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여배우 중에서도 주목받는 중 한 사람인 윤은혜. 그녀는 연기 뿐만 아니라 극에 어울리는 스타일 변신으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 출처 :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 홈페이지>
 
 
그녀가 이렇게 아이돌 출신 여배우 1세대로 손꼽히는 이유는 헤어스타일부터 발 끝까지 완벽한 변신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기 때문.
 
커피 프린스 1호점 ‘고은찬’의 숏 커트, 보고싶다 ’이수연’의 씨스루 뱅 스타일 등 모두 극 중 캐릭터를 100% 살렸다는 평을 받으며 드라마가 방영되는 내내 연일 이슈가 되기도 했다. 그런 그녀가 이번엔 ‘뽀글머리’로 불리는 ‘푸들 스타일’과 함께 미래의 선택 ‘나미래’로 돌아왔다.
 
 
 
<사진 :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 캡쳐>
 
바닷물 속에 들어가고, 물폭탄처럼 쏟아지는 물을 맞는 등 유독 물과 관련된 촬영이 많았는데 이럴 때면 그녀의 곱슬머리가 영락없이 더 눈에 띈다. 오버스럽게 곱슬거리는 듯 했던 컬이 이제는 그녀의 성격을 대변하는 듯이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준다.
 
윤은혜의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낸 요닝플레이 (Yoning Play)의 강수정 부원장은 “엉뚱하면서도 씩씩한 캐릭터인 ‘나미래’에 맞는 느낌을 연출하고 싶었다”고 하며, “곱슬 웨이브는 많이 신경 쓰지 않고 대충 질끈 묶어도 어울릴 만한 헤어스타일 연출에 제격이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자칫 볼륨이 과해서 무겁고 답답해 보일 수 있는 곱슬 웨이브를 산뜻하게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의 염색이 ‘뽀글이 스타일’의 키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윤은혜 '뽀글머리' 따라잡기
 
 
 
1 스타일 변신 전
 
 
 
2 ATS 피버 스모키 베이지 컬러 염모제로 헤어 컬러 변신
 
 
 
3 염색 시술로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 연출
 
 
 
4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는 요닝플레이 강수정 부원장
 
 
 
5 뽀글머리, 푸들스타일로 변신 후
 
 
동양인의 모발에 맞게 오랜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전문 헤어 컬러 브랜드 ATS 피버에서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스모키베이지와 버건디 레드의 시즌 컬러를 선보였는데, 윤은혜의 푸들 스타일의 컬러는 스모키베이지 SBe제품을 사용해 완성되었다.
 
 
 
 
윤은혜의 헤어 스타일리스트인 요닝플레이의 강수정 부원장은 “스모키베이지 컬러는 밝고 경쾌한 느낌의 웨이브를 고급스럽고 트렌디하게 보일 수 있게 해 주며, 빛의 각도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컬러를 표현해주어 신비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야 하는 나미래의 캐릭터에 잘 어울리는 컬러” 라고 전했다.

 
 
<사진 :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 캡쳐>
 
 
올 가을 윤은혜의 통통 튀는 매력을 공유하고 싶다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컬러와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푸들 웨이브로 변신해 보는 것은 어떨까?
 
 
 
도움말 요닝플레이 강수정 부원장 (010 2366 0664, http://blog.naver.com/yoningplay), ATS 피버 (1666 5125)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